바카디 코리아, 2026 설 시즌 겨냥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 출시…글라스·패키지 디테일 강화

듀어스·로얄 브라클라·엔젤스 엔비 라인업…
코스트코·이마트·트레이더스·롯데마트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판매

양대선 기자

daesunyang0119@gmail.com | 2026-02-04 09:12:30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카디 코리아(Bacardi Korea)가 설 명절을 앞두고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선물세트는 듀어스(Dewar’s), 로얄 브라클라(Royal Brackla), 엔젤스 엔비(Angel’s Envy) 등 주요 브랜드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전용 글라스를 포함하고 패키지 디테일을 강화해 선물용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 이미지 출처: 바카디코리아


바카디 코리아는 명절 시즌 선물 수요를 고려해, 브랜드별 음용 방식에 맞춘 전용 글라스 매칭을 적용했다. 패키지 역시 시즌 선물 목적에 맞게 외관과 구성의 완성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설계해, 받는 즉시 경험이 시작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듀어스 선물세트는 다양한 음용 상황을 고려한 구성이 특징이다. 듀어스 15년은 듀어스의 더블 에이징 스타일을 바탕으로, 하이볼과 온더락 음용 모두에 대응할 수 있도록 전용 글라스를 포함했다. 듀어스 12년은 브랜드 특유의 부드러운 스타일을 기반으로, 일상적 음용 환경에 맞춘 하이볼용 전용 글라스 2종을 함께 구성했다.

로얄 브라클라 12년 선물세트는 셰리 캐스크 피니시의 특성을 보다 또렷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고급 전용 글라스를 포함했다. 퍼스트 필 올로로소 셰리 캐스크 피니시에서 비롯되는 향미의 인상을 고려해 제품과 조화를 이루도록 세트 구성을 완성했다.

엔젤스 엔비 버번 선물세트는 포트 와인 캐스크 피니시 숙성 특성을 반영해, 제품과 조화를 이루는 전용 스템리스 글라스 2종을 포함했다.



바카디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세트는 단순한 패키지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별 음용 경험까지 함께 전달할 수 있도록 전용 글라스 구성과 패키지 디테일을 정교하게 다듬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주요 대형마트를 포함한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등 주요 대형마트 및 다양한 리테일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