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육아 필수앱 ‘열달후에’, 40일간 1천명에 선물 쏜다
주영래 기자
leon77j@naver.com | 2025-09-30 16:34:32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열달후에가 예비 부모와 육아맘을 대상으로 총 1,0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열달후에는 지난 22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40일간 ‘매일 드림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앱 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25명을 추첨해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를 증정한다.
증정품인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는 뉴질랜드 자연방목 산양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분유로, 누적 판매량이 2,300만개를 돌파했다. 일반 우유 대비 단백질 조성이 모유와 유사해, 우유 단백에 민감한 영유아도 섭취할 수 있어 부모들 사이에서 높은 선호를 얻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앱 내 전용 페이지에서 신청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 결과는 앱 공지 및 개별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열달후에 관계자는 “임신과 육아로 바쁜 부모님들께 작은 기쁨과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넥트아이가 운영하는 열달후에는 임신 준비부터 출산·육아 전반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으로, 지난 9월 기준 누적 회원 수 53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국내 산모의 약 50%가 이용하는 수준으로, 건강 관리 기능과 다양한 캠페인·이벤트로 사용자 호응을 얻고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