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2월 15일 정오까지 '당일신청·당일배송' 운영
정호 기자
zhdyxp56@gmail.com | 2026-02-11 16:32:33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설 연휴를 앞두고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2월 11일부터 2월 15일 정오까지 운영한다.
11일 KGC 인삼공사에 따르면 ‘당일신청·당일배송’은 일반 택배 마감 이후에도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결제 즉시 배송지 인근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배송하는 서비스다.
서비스 신청은 2월 15일 정오까지 정관장 로드샵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고객센터(1588-2304) 또는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을 통해 배송지와 가까운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 신청할 수도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이 제공된다.
선물을 직접 휴대하기 어렵거나 정확한 배송지를 모르는 경우 ‘매장픽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정몰’에서 제품을 주문한 뒤 원하는 시간대에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수령하는 방식이다.
‘정몰’에서는 설 메시지 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문 완료 페이지에서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메시지 카드 이미지를 선택하면 수신자에게 카카오톡으로 카드가 전달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막바지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부터 긴급 수요까지 대응하기 위해 당일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며 “전국 매장 인프라를 활용해 설 연휴 직전까지 선물을 신속하고 안전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