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환, 유튜브 채널 '신승환의 탐미'에서 영화 '악마들' 리뷰
이준 기자
industry@megaeconomy.co.kr | 2023-07-05 16:32:16
[메가경제=이준 기자] 배우 신승환이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신승환의 탐미’에서 영화 ‘악마들’의 리뷰와 함께 ‘악마의 음식’ 먹방을 선보였다.
영화 '악마들'은 검거의 순간 서로의 몸이 바뀐 희대의 살인마 '진혁'과 형사 '재환', 둘의 대결을 그린 바디체인지 액션 스릴러로 5일 개봉했다. ㈜콘텐츠지 제작한 이 영화에 출연한 신승환이 영화 홍보 요정으로 변신했다.
신승환은 '신승환의 탐미' 유튜브 채널에서 영화 '악마들' 리뷰와 함께 푸라닭의 '마불로 악마', 카페베네 '초코 악마 빙수' 먹방을 보여 줬다.
신승환은 이 영상에서 극 중 인물인 석만 캐릭터로 빙의해 무시무시한 치킨 먹방을 보여줘 웃음과 소름을 동시에 자아냈다. 그는 "악마 놈 중의 한 놈으로 제가 등장한다"며"스릴러를 좋아하는 분들이 오셔서 보시면 엄청나게 맵고 엄청나게 시원한 맛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신승환 측은 "군침 돌게 만드는 먹방과 함께 영화에 대한 시시콜콜한 이야기부터 감독, 배우 소개까지 알찬 리뷰가 담긴 영상은 유튜브 채널 ‘신승환의 탐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