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남양 베이비푸드 신년마켓'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1-21 16:32:51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은 자사몰 ‘남양몰’에서 오는 1월 22일부터 2월 1일까지 ‘남양 베이비푸드 신년마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아식 브랜드 ‘아이꼬야’를 중심으로 아기간식, 음료, 이유식, 퓨레 등 주요 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사진=남양유업]

 

대표 품목으로는 아이꼬야 요거트큐브 3종(딸기·블루베리·사과)을 최대 49% 할인 판매하며, 아이꼬야 안심 유기농 첫 보리차, 아이꼬야 안심 배도라지, 아인슈타인 순수 유과볼 등 음료·간식 제품에는 최대 45%의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휴대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파우치형 제품군인 ‘아이꼬야 맘스쿠킹’ 이유식 및 퓨레 시리즈도 포함됐다. 아이꼬야 맘스쿠킹 바로먹는 소스 2종(소고기 라구·소고기 짜장)은 최대 57% 할인되며, 맘스쿠킹 이유식 11종과 퓨레 2종은 최대 21%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핫딜을 통해 매일 20명에게 ‘드빈치 자연방목 유기농 아기치즈’ 3종(1~3단계)을 4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육아 가정의 부담을 덜기 위해 인기 유아식 제품을 중심으로 실질적인 혜택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간편하면서도 신뢰할 수 있는 유아식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