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 e사장님부동산담보대출' 출시 이벤트 진행

첫 달 이자 'NH포인트' 전액 지원…신규 고객 자동 참여

최정환 기자

admor75@gmail.com | 2025-11-19 16:32:51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소상공인과 개인사업자의 안정적인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비대면전용 담보대출 상품인 'NH e사장님부동산담보대출' 출시 기념, '농협은행이 첫 달 이자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출시일인 9월 17일 이후 'NH e사장님부동산담보대출' 신규 고객은 별도 응모 없이 자동 참여된다. 첫 달 이자 전액은 NH포인트로 환급된다. NH포인트는 오는 2026년 2월 중순 지급될 예정이며 대출이자 상환이나 NH멤버스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 [사진=NH농협은행]
'NH e사장님부동산담보대출'은 업력 6개월 이상 개인사업자(부동산 공급업·임대업 및 여신취급제한업종 제외)대상으로 하며, 담보 대상은 본인 거주 아파트·주상복합아파트·연립주택·다세대주택·주거용 오피스텔이다. 대출은 올원뱅크와 NH스마트뱅킹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며, 신청부터 서류제출, 인터넷등기, 전자약정까지 모든 과정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강태영 농협은행장은 “이번 이벤트는 최근 경기 불확실성 속에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이자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의 활력 회복과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금융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올원뱅크·NH스마트뱅킹 또는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