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미당, 겨울 한정 딸기 신메뉴 선봬…‘딸기 위크’ 프로모션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1-27 16:30:15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백미당이 겨울 시즌을 맞아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미당은 오는 31일까지 ‘딸기 위크(Strawberry Wee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 기간 딸기 시리즈 신메뉴를 주문하면 함께 구매한 단품 메뉴 1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은 지난 1월 중순 선보인 ‘딸기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생딸기를 올린 우유 아이스크림’, ‘딸기 크림 라떼’, ‘딸기 디저트 컵’ 등 딸기 라인업 4종이다. 김포공항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동일하게 운영되며, 고객 반응에 따라 2월 마지막 주에도 동일한 혜택으로 추가 진행될 예정이다.
백미당은 프로모션과 연계해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오는 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딸기 아이스크림’과 핑크 컬러 아이템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과 딸기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백미당 관계자는 “딸기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신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성과 브랜드 감성을 반영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