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 신학기·이사철 맞아 청소 가전 수요 공략
정호 기자
zhdyxp56@gmail.com | 2026-01-27 16:28:11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마트 홈 브랜드 드리미 테크놀로지(Dreame Technology)가 신학기와 이사철을 앞두고 증가하는 로봇청소기 수요를 겨냥해 신제품 로봇청소기 ‘L10s Ultra Gen3’ 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
드리미는 이날 오후 8시 11번가 라이브방송을 통해 ‘L10s Ultra Gen3’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해당 제품 출시 이후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공식 라이브 행사로, 실사용 환경에 필요한 핵심 기능을 중심으로 구성한 로봇청소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것이 목적이다.
라이브 방송 중 ‘L10s Ultra Gen3’는 정상가 대비 34%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와 함께 고객 선택지 확대를 위해 ‘L40s Pro Ultra’도 42%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L10s Ultra Gen3’는 최대 2만Pa의 흡입력을 갖췄으며, 바닥 재질과 오염도에 따라 흡입력과 물걸레 성능을 자동 조절하는 맞춤형 청소 기능을 적용했다. 자동 먼지 비움, 물걸레 자동 세척 및 건조 기능을 포함한 올인원 스테이션을 통해 청소 이후 관리 과정까지 자동화한 점도 특징이다.
AI 기반 센서 인식과 지능형 주행 시스템을 적용해 가구와 장애물을 인식하고 효율적인 청소 동선을 구현한다. 물걸레는 가장자리까지 밀착 청소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실제 주거 환경에서의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브 한정 혜택도 제공된다. 5만원 할인 쿠폰과 11pay 포인트 4만원 적립, 세정액 1개가 추가로 증정된다.
드리미 관계자는 “L10s Ultra Gen3와 L40s Pro Ultra는 프리미엄 제품의 핵심 기술을 일상에 필요한 기능 위주로 재구성한 모델”이라며 “이번 11번가 라이브를 통해 성능과 관리 편의성, 가격 경쟁력을 함께 고려한 선택지를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