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BnF ‘디에이이펙트’, 피부 재생 3종 제품 프로모션 실시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5-10-01 16:26:05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스밸리비앤에프(이하 LV BnF)가 DA메디컬그룹과 공동으로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DA EFFECT)’가 명절 시즌을 맞아 최대 3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디에이이펙트는 피부 시술 수요가 증가하는 명절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포스트케어밤, 선스크린, 쿨링마스크를 20% 특가에 제공하며, 회원 가입 시 최대 30% 할인가를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여기에 회원 가입 후 구매 시 쿨링 마스크팩 1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 [사진=로지스밸리비앤에프]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다양한 채널에서 국내외 연휴 시술객을 겨냥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는 사전 오픈 알림 신청 기간 뷰티 카테고리 오픈예정 알림 신청 수 1위를 기록, 연휴 기간 내 본 펀딩 참여 고객에게는 와디즈 단독 구성 선물 패키지를 증정한다. 

 

카레부부로 유명한 김재우·조유리 부부가 오는 10월 13일 유튜브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디에이이펙트 제품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LV BnF 관계자는 “긴 명절 연휴를 앞두고 시술과 피부 관리로 손상된 피부에 디에이이펙트는 최적의 재생 관리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피부 건강을 위한 기능성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