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헬스케어 10년 연속 1위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5-12-23 16:22:02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헬스케어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2016년 해당 평가에 처음 진입한 이후 헬스케어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올해 평가에서는 삼성 비스포크, KT 등 국내 주요 브랜드와 함께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동종 업계의 코웨이와 글로벌 브랜드인 스타벅스, 나이키보다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 [사진=바디프랜드]

 

회사 측은 이러한 성과의 배경으로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연구개발(R&D) 투자, 이를 통해 축적된 업계 최고 수준의 지식재산권(IP)을 꼽았다. 바디프랜드는 신체 움직임에 따라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로보틱스 기술을 기반으로 헬스케어로봇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마사지체어 시장의 40% 이상을 헬스케어로봇으로 전환시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장세가 두드러진다. 바디프랜드는 완제품 수출뿐 아니라 기술 수출 등 다양한 방식으로 해외 시장 공략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올해 헬스케어로봇 해외 실적은 전년 대비 약 2.5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10년 연속 헬스케어 부문 브랜드 가치 1위는 기술 혁신과 함께 고객의 신뢰가 축적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진보된 헬스케어로봇을 통해 고객의 건강수명 연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투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