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정수기‧비데,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 8년 연속 1위
김형규
hgkim@megaeconomy.co.kr | 2023-10-20 16:21:41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코웨이가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KPEI는 소비자가 구매 결정 과정에서 고려하는 불안 요소를 측정해 제품‧서비스의 안심 수준을 평가하는 조사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차별화된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 등을 인정받아 정수기 부문 8년 연속, 비데 부문 10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물 연구에 대한 우수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품질 경쟁력과 사용 편의를 강화한 점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으며 정상에 올랐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 편의 기능까지 겸비해 호평을 얻었다.
코웨이 룰루 비데는 프리마이크로필터를 탑재해 언제나 깨끗한 물을 공급하고 노즐부는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위생성을 높인 점에서 신뢰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대폭 향상한 제품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제품 사용 시 소비자가 고려하는 모든 부분을 선제적으로 분석하고 증진해 편의성을 극대화하는데 매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소비자 신뢰를 공고히 하고 환경가전 선도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