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26SS ‘바시티 컬렉션’ 공개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1-20 16:17:11
[메가경제=심영범 기자]MLB키즈가 2026년 봄·여름(26SS) 시즌을 맞아 ‘바시티 컬렉션’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RC카와 드론을 즐기는 자유로운 등굣길부터 무대 위 K-POP 스타를 연상시키는 스타일링까지, 일상과 스포트라이트를 오가는 아이들의 다양한 모습을 바시티 스타일로 감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의 주력 제품인 ‘스트릿 빈티지 패딩 점퍼’는 빈티지한 워싱 느낌의 소재에 아플리케 자수 디테일을 더해 스트릿 무드를 강조했다. 밑단 직조 라벨과 소매 파카링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친환경 소로나(Sorona) 패딩 충전재를 적용해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활동성을 강화한 ‘스트릿 베이직 우븐 맨투맨 3세트’는 립스탑 우븐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스트릿 무드의 레터링 그래픽과 배색 파이핑, 곡선형 절개 라인이 적용됐으며, 상·하의 뒷판에는 MLB 시그니처 SBL 직조 라벨을 더해 브랜드 정체성을 부각했다. 팬츠 허리 안쪽에는 스판 스트링을 적용해 아이들이 손쉽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MLB의 헤리티지를 강조한 ‘스포티브 와펜 바시티 패딩 점퍼’는 부클 와펜과 소매 아플리케 자수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몸판 안쪽 패딩으로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소로나 충전재를 적용해 일교차가 큰 봄 신학기 시즌에 실용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여아 라인으로 선보인 ‘걸스 나일론 크롭 패딩 점퍼’는 크롭 기장의 오버핏 실루엣이 특징이다. 반짝이는 아플리케 자수와 배색 파이핑 디테일을 더해 러블리하면서도 당당한 여아 감성을 담아냈다.
MLB키즈 관계자는 “이번 26SS 바시티 컬렉션은 아이들이 일상 속에서 자신감 있게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기능적 요소의 조화에 집중했다”며 “빈티지 스트릿 감성부터 스포티한 스타일까지 MLB키즈만의 스타일로 특별한 신학기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