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영국 런던 재보험사 관계자 ‘훈련센터 방문’
항공훈련센터 시찰로 안전성 직접 확인…비상탈출, 화재진압 싷습실 등 체험
문기환 기자
mjwriter@daum.net | 2024-02-28 16:17:45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27일 서울 김포공항 화물청사에 위치한 훈련센터 시설을 찾은 영국 런던 재보험사 관계자에 항공훈련센터에서 실습실 체험 등 안전 운항을 위한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27일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훈련센터를 방문한 영국 런던 재보험사 관계자들이 비상탈출 실습실에서 체험하고 있다. 이날 영국 런던에서 온 해외 유수 재보험사의 18명의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의 항공훈련센터를 방문해 종합통제실을 시작으로 ▲비상탈출 실습실 ▲화재진압 실습실 ▲응급처치 실습실 ▲서비스 실습실 등 다양한 최신 훈련 시설을 직접 시찰하고 체험했다.
특히 자체 훈련뿐만 아니라 외부 위탁 훈련과 일반인 대상의 객실승무원 직무 체험 프로그램인 ‘크루 클래스’를 통해 항공 안전 문화 확산에도 기여하고 있다.
| ▲지난 27일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훈련센터를 방문한 영국 런던 재보험사 관계자들과 티웨이항공 임직원들이 훈련센터 방문기념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런던 재보험사 방문으로 티웨이항공의 안전 운영 기준과 안전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검증할 수 있게 돼 뜻 깊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안전 투자와 혁신으로 최상의 안전 체계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