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케겔 운동 마사지체어 '카르나' 론칭
김형규
hgkim@megaeconomy.co.kr | 2024-04-29 16:15:43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바디프랜드가 케겔 운동을 도와주는 안마의자 '카르나'를 29일 오후 7시 네이버 신상위크 라이브 방송으로 단독 공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카르나는 바디프랜드 제품 중 최초로 골반저근부 진동파장 신기술이 적용돼 평소에 관리하기 어려운 요도괄약근을 자극한다. 착석부에 웨이브 마사지 모듈로 이용자의 골반저근 부위에 직접 진동을 전달해 자극을 주기 때문에 골반 근육에 효과적인 케겔 운동을 유도한다.
또한 진동과 함께 좌석부에서 에어백이 팽창하여 회음부 부위를 포함한 속근육이 이완되는 느낌을 준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남녀 신체 구조와 특성을 고려해 골반 주변 근육 자극에 도움을 주는 ▲우먼즈 ▲맨즈 모드, 골반기저근 부위를 집중적으로 자극하는 ▲회음부 ▲괄약근 마사지 모드를 통해 신선한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월경과 관련한 혈자리를 부드럽게 주물러주는 여성 힐링 마사지 프로그램 ▲퀸즈 릴랙스와 노장년층 특화 마사지 프로그램 ▲그랜드 시니어도 새롭게 추가돼 마사지 폭을 더욱 넓혔다.
온라인과 모바일 전용으로 판매되는 카르나는 네이버 쇼핑 신상위크 단독으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베스트셀러인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도 같이 만날 수 있다. 내달 31일까지 런칭 기간 특별 혜택으로 렌탈시 월 렌탈료 5000원, 일시불 구매 시 30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자사몰과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