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연말모임 겨냥 대관서비스 확대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5-11-24 16:04:38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이 연말을 맞아 송년회 등 모임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대관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매장별 대관 문의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매드포갈릭은 기존 일부 매장에서 운영하던 대관 서비스를 연말 시즌을 기점으로 전국 매장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매드포갈릭은 프리미엄 다이닝을 지향하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여유 있는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주요 상권에 위치해 접근성도 뛰어나다. 여기에 모임 구성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폭넓은 메뉴 라인업 역시 매드포갈릭 대관서비스의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한국적인 맛과 문화를 더한 K-컬처드 이탈리안 스타일을 기반으로 에피타이저·피자·파스타·라자냐·스테이크 등 메뉴 선택이 가능하다. 80여 종의 와인 리스트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와인 페어링까지 즐길 수 있어 연말 모임 장소로도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매드포갈릭 대관서비스는 놀이동산 입점 매장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운영되며, 네이버 예약 또는 매장 전화 문의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단 12월 24일과 25일, 31일은 이용이 불가하다.
엠에프지코리아 윤다예 대표는 “대관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메뉴 제안 등 편의 요소를 지속 도입해 서비스 품질을 강화해 나가고자 한다”라며 “소중한 분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에 매드포갈릭을 찾아 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다 만족스러운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