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르, 2026 병오년 설 맞이 역대급 프로모션…“미니 마사지건 100원”

정진성 기자

goodnews@megaeconomy.co.kr | 2026-02-03 16:01:22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빌라르(VILAR)가 2026년 병오년(붉은 말의 해) 설 명절을 맞아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설 프로모션 ‘앗! 마사지기 신발보다 싸단 말이야’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물가 시대에 명절 선물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마사지기 세트를 제안한다.

가장 눈길을 끄는 혜택은 ‘100원 구매’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 동안 빌라르 공식몰에서 마사지기 세트를 구매한 고객은 정상가의 ‘미니프로 마사지건’을 이벤트 최저 행사가격으로 추가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100% 당첨되는 ‘행운의 말 뽑기’ 이벤트부터,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적립금이 무제한으로 지급되는 ‘초대왕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초대왕이벤트’와 ‘구매왕이벤트’의 경품 구성도 눈길을 끈다. 초대왕과 구매왕 고객에게는 로보락 로봇청소기, LG 스타일러, 다이슨 에어랩, 미닉스 가전 등 MZ세대와 부모님 세대 모두에게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엄 가전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빌라르 관계자는 “2026년 병오년 설을 맞아 소비자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설 명절에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부모님께 건강과 함께 특별한 감동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빌라르의 설 명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