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 ‘아름다운 식탁’으로 영케어러 지원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5-12-16 15:57:20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이 영케어러 가정을 초청해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아름다운 식탁’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아름다운 식탁’은 지난해 처음 시작된 이래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운영된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지난 2일, 서울과 경기 지역 영케어러 가정 3곳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고양스타필드점에 초청하고 따뜻한 한 끼 식사를 나누는 자리를 준비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협력해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신메뉴 ‘블랙라벨 루비 랍스터 에디션’을 포함한 식사를 제공했다.
가정간편식(HMR) 선물세트도 함께 전달됐다. 해당 세트에는 bhc의 핫도그, 닭가슴살을 비롯한 브랜드 제품들을 지원했다.
다이닝브랜즈그룹 강민석 동반성장팀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진행된 ‘아름다운 식탁’은 외식이 쉽지 않은 영케어러 가정에 온정을 담은 특별한 한 끼를 통해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외식업계의 본질에서 더 나아가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전개하며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