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빕스 스테이크 그대로”…CJ푸드빌, RMR 냉동 스테이크 2종 선봬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5-12-29 15:55:26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가 냉동 레스토랑 간편식(RMR)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카우보이 버터크림 스테이크’와 ‘빕스 살치살 스테이크’다.
‘카우보이 버터크림 스테이크’는 매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메뉴를 간편식으로 재현한 제품이다. 미국산 살치살을 사용해 육즙과 식감을 살렸다. 최근 SNS를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카우보이 버터크림 소스를 더했다.
스테이크와 소스 외에도 매쉬 포테이토, 카라멜라이즈드 어니언, 버터를 함께 구성해 별도 준비 없이도 매장과 유사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제품은 마켓컬리 전용 상품으로 단독 판매된다.
‘빕스 살치살 스테이크’는 고기 본연의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홀스래디쉬, 토마토 페이스트, 사양벌꿀 등을 조합한 특제 소스로 산뜻한 감칠맛을 살렸으며, 소금과 블랙페퍼 등 향신료를 블렌딩한 시즈닝과 버터를 함께 제공한다. CJ푸드빌 통합 주문 앱 ‘셰프고’를 비롯해 마켓컬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연말·연초 홈파티나 야외 캠핑 등 다양한 소비 상황에서 빕스의 스테이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RMR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셰프 노하우와 브랜드 경쟁력을 살린 간편식 제품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