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KFC 할아버지 스트리머 데뷔전' 개최
이준 기자
industry@megaeconomy.co.kr | 2023-10-20 15:51:55
[메가경제=이준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가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KFC 할아버지 스트리머 데뷔전’을 개최한다.
KFC 할아버지 스트리머 데뷔전은 브랜드의 상징이자 모델인 ‘KFC 할아버지’ 커넬 샌더스가 배틀그라운드 스트리머로 데뷔한다는 콘셉트의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다. 오는 21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배틀그라운드 한국 트위치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특히 KFC 할아버지가 에란겔 맵에 위치한 KFC 매장을 방문하고 직접 소개하는 ‘KFC 컬래버레이션 체험기’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도 마련됐다. ‘샌더스 이벤트 매치’에서는 KFC 할아버지와 인플루언서들이 한 팀을 이뤄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 치열한 치킨 경쟁을 펼치게 된다.
이벤트 매치는 ▲정해진 조건 안에서 숨어있는 KFC 할아버지 팀을 찾아 섬멸하면 승리하는 ‘KFC 사수작전’ ▲KFC 할아버지가 KFC 회복 아이템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면 승리하는 ‘먹방 사수작전’ ▲이스포츠 모드에서 끝까지 살아남는 팀이 승리하는 ‘KFC 할아버지 사수 작전’으로 구성됐다.
생중계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