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 브랜드 KLIF(클리프), 메종오브제 박람회 성료 및 2026 연이은 글로벌·국내 전시 참여로 오프라인 확장 나서
정진성 기자
goodnews@megaeconomy.co.kr | 2026-01-30 15:49:27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폿츠컴퍼니(대표 이시우)의 식물 기반 공간 솔루션 브랜드 KLIF(클리프)가 세계적인 리빙·디자인 박람회인 메종&오브제 파리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이후 국내외 오프라인 활동을 본격 확대한다고 밝혔다.
KLIF는 이번 메종&오브제 해외 전시회 참가를 통해 실내 조경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브랜드 정체성과 모듈형 조경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유럽 및 아시아권 바이어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공간 활용성과 유지 관리의 편의성을 고려한 설계, 브랜드가 지향하는 지속가능한 조경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았으며, 현장에서 다수의 해외 바이어 및 리빙·디자인 업계의 문의와 상담이 이어졌다.
메종오브제 참가 이후 KLIF는 브랜드 인지도를 단발성 노출에 그치지 않고, 실제 고객과 바이어를 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접점 확장 전략을 이어갈 계획이다. 우선 2월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 행사인 ‘서울 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국내 소비자와 업계 관계자들에게 KLIF의 조경 브랜드 철학과 제품 경쟁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