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딸기 시즌 신메뉴 공개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1-27 15:49:27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가 딸기 시즌을 맞아 신메뉴를 선보인다.

 

빕스는 ‘지금 가장 사랑받는 딸기 레시피, LOVE BERRY MUCH’를 콘셉트로 한 딸기 시즌 메뉴를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CJ푸드빌]

 

이번 시즌 메뉴는 제철 생딸기를 중심으로 최근 SNS에서 주목받는 트렌디한 디저트 레시피를 접목했다. 대표 메뉴인 ‘두바이 초코 스트로베리 브라우니’는 쫀득한 초코 브라우니에 피스타치오 카다이프의 식감을 더하고, 생딸기를 조합했다.

 

이와 함께 딸기 한 알을 통째로 넣은 ‘스트로베리 모찌’를 비롯해 ‘말차 스트로베리 초코 케이크’, ‘피스타치오 스트로베리 푸딩’ 등 딸기와 이색 디저트를 결합한 메뉴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생딸기와 딸기 원물을 풍성하게 활용한 디저트 라인업도 마련됐다. 제철 생딸기를 듬뿍 올린 ‘러브 베리 머치 케이크’, 세 가지 베리를 조화롭게 담아낸 ‘트리플 베리 치즈 케이크’, 상큼함을 강조한 ‘프레시 스트로베리 샐러드’ 등이 대표적이다.

 

디저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 페어링 메뉴도 강화했다. ‘스트로베리 레몬머랭 사브레’, ‘스트로베리 젤로’,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카나페’ 등을 제공하며, 생딸기와 슈, 츄러스, 마시멜로 등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퐁듀 바’도 운영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딸기 시즌 메뉴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딸기 레시피를 중심으로 제철 과일의 풍성함과 최신 디저트 트렌드를 함께 담아냈다”며 “빕스만의 프리미엄 다이닝 공간에서 호텔 뷔페 수준의 딸기 디저트를 경험하며 다양한 모임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