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 변화하는 시장 속 지속 성장 전략 제시
주영래 기자
leon77j@naver.com | 2024-10-15 15:46:47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데이비드 윌러 JTI코리아 사장이 4분기를 맞아 직원들에게 회사의 성과와 향후 계획을 담은 CEO 메시지를 전달하며,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전략을 발표했다.
현재 JTI코리아는 궐련 담배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메비우스 LBS 시트로 웨이브 3mg', '메비우스 LBS 아이스 바나 2mg'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메비우스 코어 라인업의 풍부한 블렌드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키며 JTI코리아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데이비드 윌러 사장은 지난 2년간 지속가능한 국내 시장 구축에 집중해왔다며,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조직도 변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따라 JTI코리아는 이번 10월 영업조직을 개편하여 더욱 효율적이고 유연한 경영 체계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동력과 경쟁력을 확보하고, 시장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게 되었다.
JTI코리아는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소비자 중심' 경영 전략을 지속할 계획이다. 올해 말에는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을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여 한국의 기존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JTI코리아는 이달 말 기자간담회를 통해 신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궐련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데이비드 윌러 사장은 지난 2년간의 성과를 돌아보며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그는 "우리는 변화의 물결 속에서 기회를 찾고 소비자 중심 경영을 통해 더욱 발전된 JTI코리아를 만들어 나가야 한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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