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 ‘물장미 컬렉션’ 선봬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2-19 15:39:50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가 봄 시즌을 맞아 ‘어센틱 립 글로이 밤’ 신규 컬러 ‘드림’을 포함한 ‘물장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은 립글로즈의 고광택과 립밤의 보습 기능을 결합한 제품이다. 2024년 9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5만 개를 돌파했으며, 아떼 공식몰 기준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10호 ‘드림’은 맑은 핑크 계열 컬러로, 촉촉한 장밋빛 표현이 특징이다. 최근 저채도·저온도의 컬러감을 선호하는 ‘미지근립’ 트렌드를 반영했다.
재출시 요청이 이어졌던 한정 컬러 ‘위시’도 컬렉션에 포함됐다. 위시는 2024년 12월 홀리데이 한정으로 출시된 이후 로즈 핑크 색감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와 함께 1호 ‘베이비’ 컬러도 포함됐다. 베이비는 낮은 채도의 핑크 베이스 컬러로, 레이어링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번 컬렉션 3종은 장밋빛 그라데이션을 적용한 한정 디자인 케이스로 출시됐다. 브랜드 측은 리미티드 패키지 전략을 통해 소장 가치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물장미 컬렉션은 이날부터 아떼 공식몰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향후 LF몰과 올리브영 등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LF 아떼 관계자는 “미지근립 트렌드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봄 시즌 컬렉션을 기획했다”며 “졸업·입학 등 시즌성 수요를 겨냥한 선물용 제품으로도 제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