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봄맞이 국제선 할인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2-09 15:39:19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서울이 봄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가족 여행객을 겨냥한 국제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에어서울은 9일 국제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한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탑승 기간은 4월 30일까지로, 에어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 할인이 적용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 [사진=에어서울]

 

특히 가족 단위 수요가 높은 괌·다낭·나트랑 노선에는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정상 또는 할인 운임 항공권을 왕복 기준 4인 이상 예약할 경우, 프로모션 코드 ‘BOMBOM’을 입력하면 선착순 100명에 한해 성인 운임 10% 할인이 적용된다.

 

괌 노선 이용객에게는 숙박 연계 혜택도 제공된다.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보유한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에 2박 이상 투숙 시 1박당 숙박 요금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조식과 워터파크 이용, 공항과 호텔 간 왕복 셔틀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가족 여행 수요가 늘어나는 봄 시즌을 맞아 전 노선 할인과 인기 휴양지를 중심으로 한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며 “여행 비용 부담을 줄이고 보다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수하물 무료 혜택 신청, 리조트 예약 등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