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제21회 ‘경영인의 밤’ 행사 성료
이상원 기자
sllep@megaeconomy.co.kr | 2026-02-02 15:36:51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경영학과가 지난 31일 서울사이버대 A동 501호에서 제21회 ‘경영인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은 물론 ZOOM을 통한 실시간 온라인 참여를 통해 더욱 많은 인원이 참여했다.
서울사이버대 경영학과 학생회와 동문회는 지난 2006년부터 교수진, 동문 선후배 등이 참여해 인적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교류의 장 ‘경영인의 밤’을 지속 개최해 오고 있다.
행사는 식전 행사, 본 행사, 화합의 장에 걸쳐 3부로 진행됐다. 식전 행사는 ▲접수 및 동문·학우 간 인사 ▲제20회 경영인의 밤 동영상 상영이 진행됐다.
본 행사에서는 ▲개회 선언 및 개회사 ▲이은주 총장, 전광호 학과장 축사 ▲이현숙 동문회장, 제26대 총학생회장의 격려사 ▲앞으로의 비전 소개 ▲미래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들을 후원하는 장학금 기탁 시간 ▲신·편입생 환영의 시간 ▲동문회장 이·취임사 ▲행사 후원자 명단 공개 및 경영인들을 축복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화합의 장에서는 ▲ 캠퍼스 투어(스튜디오 및 학교 시설 관람) ▲ 참석자 뒤풀이를 진행했다.
전광호 서울사이버대 경영학과장은 “재학생과 동문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경험을 나누고, 경영인으로서의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경영학과는 실무와 이론을 겸비한 글로벌 경영 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한 교류 프로그램과 교육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울사이버대 경영학과는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21세기 전문 경영인과 비즈니스 리더 양성을 목표로 한다.
또한 서울사이버대는 사이버대학 최초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 샌버나디노(CSUSB)와 온라인 복수학위 협약을 체결했다.
SCU–CSUSB 2+2 복수학위 프로그램은 한국과 미국의 학사 학위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으며, 해외 현지 유학 대비 체류비와 기회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효율적인 글로벌 학위 과정이다.
특히 CSUSB의 ‘Online BA in Administration(Management Concentration)’ 과정을 통해 글로벌 경영·행정 역량과 국제 표준 학습 경험을 동시에 강화할 수 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오는 19일까지 총 11개 단과대학, 49개 학과(전공)로 경영학과를 포함하여 사이버대 최다 모집학과(전공)에서 2026학년도 상반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