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제주 호텔‧리조트 20개 최저가…'요즘 제주' 기획전 진행

김형규

hgkim@megaeconomy.co.kr | 2023-09-07 15:36:43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요즘 제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에 오는 17일까지 인터파크 내 가장 인기 있는 제주 호텔과 리조트 20여 개를 엄선해 단독 최저가로 제공한다. 또한 투숙일 기준 오는 11월까지 이용하는 8만원 이상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7%(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 [이미지=인터파크트리플]

 

7일 오후 7시에는 인터파크와 야놀자에서 동시 송출되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제주도 호텔 토스카나와 더 시에나 리조트를 특가 판매한다. 방송 중 지급되는 선착순 할인 쿠폰 적용 시 호텔 토스카나는 최대 73%, 더 시에나 리조트는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어메니티 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내달 출발 제주도 항공편 특가 기획전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제주항공, 11일부터 일주일간은 티웨이항공을 특가로 판매한다. 기간 중 항공 예매 시 인터파크 국내 숙박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하고 제주 렌터카 및 중문 면세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정태호 인터파크 온사이트마케팅실장은 "가을 인기 여행지인 제주도 여행 수요에 선제 대응하기 위해 인터파크가 엄선한 제주 인기 호텔, 리조트를 단독 특가로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