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설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정진성 기자
goodnews@megaeconomy.co.kr | 2024-01-08 15:31:48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카카오(대표 홍은택)의 커머스CIC(공동대표 이효진, 양호철)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가 8일부터 이달 21일까지 ‘설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각종 할인 혜택과 선물 메시지 예약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물하기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으로, 바쁜 명절을 앞두고 미리 여유 있게 선물을 준비하려는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했다.
설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농협안심한우, 정관장 에브리타임, 설화수 등 명절 인기 브랜드 선물세트부터 화과자, 안마기, 패션·뷰티상품 등 선물하기가 엄선한 감각 있는 설 선물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또한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5000원 할인 쿠폰(1만 원 이상 구매 시)과,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즉시 할인(3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사전예약 선물을 구매하면 29일(월)에 선물 수신자에 카카오톡 선물 메시지가 자동 전송된다. 수신자가 주소지 입력을 마치면 선물이 순차 배송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나에게 선물하기’ 구매 시에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나를 위한 선물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와 주변에 전할 선물을 직접 배송받아 준비하려는 이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혜택 범위를 확대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