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블루 판타지, 3월 10일 스팀 버전 출시
서비스 12주년 기념, 영어 및 일본어 지원
이상원 기자
sllep@megaeconomy.co.kr | 2025-12-29 15:29:25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사이게임즈는 정통 RPG ‘그랑블루 판타지(Granblue Fantasy)’의 스팀(Steam) 버전 서비스를 오는 2026년 3월 10일부터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그랑블루 판타지’ 서비스 12주년을 맞이해 선보이는 이번 스팀 버전은 영어와 일본어를 지원하며, 스팀 계정을 보유한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특히 기존의 세로형 화면이 아닌 16:9 비율의 레이아웃을 적용해 보다 넓어진 화면 구성으로 ‘그랑블루 판타지’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어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그랑블루 판타지’는 2014년에 일본에서 출시된 스마트폰용 정통 RPG로, 현재 App Store, Google Play, AndApp, 공식 홈페이지(PC 버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다.
플레이어는 기공사가 돼 기공정을 타고 하늘을 부유하는 섬들을 여행하며, 속성·어빌리티·오의·체인 버스트 등 요소가 결합된 경쾌한 커맨드 배틀 시스템과 캐릭터 육성, 파티 강화 등을 통해 호쾌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70종 이상의 다양한 직업과 캐릭터, 무기 육성 시스템이 마련돼 깊이 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며, 각종 멀티 배틀에서는 다른 기공사들과 함께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퀘스트와 시나리오 이벤트, 페이트 에피소드 등 탄탄한 스토리 콘텐츠를 풀보이스로 감상할 수 있어 높은 몰입감을 자랑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