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헬스케어, ‘드시모네 포뮬러’ 임상 공개 25주년…기념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5-12-30 15:26:50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는 유산균 포뮬레이션 ‘드시모네 포뮬러(DeSimone Formulation®, DSF)’의 임상 공개 25주년을 맞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헥토헬스케어는 연말을 맞아 드시모네 포뮬러가 걸어온 25년간의 연구·임상 성과와 의미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내년 2월 1일까지 드시모네 공식몰을 통해 운영된다.
드시모네 포뮬러는 세계적인 유산균 연구자인 클라우디오 드시모네(Claudio De Simone) 박사가 개발한 유산균 배합 기술이다. 락토바실러스, 비피도박테리아, 스트렙토코커스 등 8종의 유익균을 이상적으로 조합했다.
1997년 글로벌 특허 등록 이후 2000년 염증성 장 질환인 파우치염(pouchitis) 관련 임상 논문이 발표되며 ‘장 면역 조절’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제시했다. 현재까지 SCI급 논문을 포함해 총 452편의 국제 학술 논문에 등재됐으며, 전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보유하고 미국·유럽 등 4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헥토헬스케어는 드시모네 포뮬러의 과학적 근거와 균주 배합의 완성도를 높이 평가해 이를 국내에 도입하고 ‘드시모네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를 선보였다. 2009년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유일하게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에 대한 개별인정을 받았다. 이후 국내 유통 유산균 제품 가운데 보장균수 1위인 4500억 CFU를 유지하며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현재 드시모네 공식몰 회원 수는 약 36만 명이며, 이 중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약 4만 명에 달한다.
헥토헬스케어는 2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에르메스 스카프와 프라다 지갑 등 경품을 제공하며, 드시모네와 관련된 추억을 댓글로 남긴 고객 25명에게는 ‘드시모네 4500’ 정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 회원에게 2,500원 적립금을 지급하고 25주년 기념 한정 패키지도 선보인다.
김석진 헥토헬스케어 대표는 “드시모네 포뮬러는 글로벌 특허와 임상을 기반으로 25년간 장 건강 분야에서 신뢰를 쌓아온 포뮬레이션”이라며 “이번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제품 개발로 소비자 신뢰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