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추얼, 올리브영 웰니스 플랫폼 ‘올리브베러’ 1호점 입점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2-02 15:24:29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Onritual)이 CJ올리브영의 웰니스 큐레이팅 플랫폼 ‘올리브베러(OLIVE BETTER)’ 1호점인 올리브베러 광화문점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올리브베러는 CJ올리브영이 기존 K-뷰티 중심 전략에서 나아가 웰니스 영역으로 확장해 선보인 신규 플랫폼이다.
온리추얼은 올리브베러 광화문점 2층 이너뷰티·슬리밍 존에 입점한다. 대표 제품인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4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기반으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배변활동 개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와 함께 ‘온리추얼 글로우업 콜라겐’은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리포좀 글루타치온을 배합하고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 피부 관련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헥토헬스케어 마케팅 담당자는 “이너뷰티 제품 특성상 온라인 정보만으로 구매 결정을 내리기 어려웠던 소비자들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다양한 접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건강하게 온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