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메디앤서, ‘PDRN 브라이트닝 세럼’ 선봬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1-27 15:22:40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사의 더마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는 피부 본연의 컨디션 개선을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 완화를 돕는 ‘PDRN 브라이트닝 세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외에서 PDRN(폴리디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장 흐름에 맞춰 개발됐다. 메디앤서는 인체와 유사한 구조로 안정성이 높은 연어 유래 PDRN을 적용했으며 2만ppm의 고함량으로 배합해 제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해당 제품은 메디앤서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되며, 출시를 기념해 정가 대비 30% 할인된 2만94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메디앤서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재생과 회복에 초점을 맞춘 더마 바이오 스킨케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해외 수출 비중이 높은 베트남 시장의 수요를 반영한 제품 개발을 통해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 시장에서의 매출 확대를 본격 추진할 방침이다.
박성수 삼양사 H&B사업PU장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PDRN 성분의 효능을 일상적인 스킨케어 제품으로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피부 고민의 근원을 분석해 실효성 있는 더마 바이오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