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VDL, ‘2025 올리브영 어워즈’ 3관왕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5-11-28 15:21:26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 ‘비욘드’와 ‘VDL(브이디엘)’이 ‘2025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3개 부문을 석권했다고 28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28일 국내 대표 H&B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주최하는 어워즈에서 ▲비욘드 클래식 핸드크림 딥 모이스처 ▲VDL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 ▲VDL 커버 스테인 하이커버 쿠션 등 3개 제품이 수상했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12월 한달간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비욘드는 ‘클래식 핸드크림 딥 모이스처 기획’을 통해 기존 100ml 본품에 30ml 용량을 추가 증정한다.
VDL은 소프트한 감성의 패션 브랜드 ‘소프트서울’과 협업해 한정판 굿즈를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 기획’ 구매 시 소프트서울 바라클라바(후드형 넥워머)를 증정하고, ‘커버 스테인 하이커버 쿠션 기획’에는 본품과 리필용 제품, VDL 로즈 PDRN 프렙 베이스(10ml), 소프트서울 니트장갑 등을 함께 제공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LG생활건강의 탄탄한 제품력을 알아봐주고 구매해준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