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A Korea, ‘2024 코리아빌드’서 오배수 패키지 펌프 소개

유럽 인증기준 맞춰 정숙성과 손쉬운 시공 편의 등 ‘매력적’

정진성 기자

goodnews@megaeconomy.co.kr | 2024-02-13 15:16:09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오배수 패키지 솔루션 기업 SFA Korea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건설·건축·인테리어 박람회 ‘2024 코리아빌드’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1958년 프랑스에서 개발된 SFA의 오배수 패키지 펌프는 유럽 인증 기준에 맞는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펌프 작동시 독서실과 비슷한 40∼50dB 수준의 정숙성과 바닥 배관 공사 없이 손쉬운 설치가 가능한 편의성이 탁월하다.
 

▲오배수 패키지 솔루션 기업 SFA Korea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건설·건축·인테리어 박람회 ‘2024 코리아빌드’에 참가한다. [사진=SFA Korea]

 

자연 배수가 어려운 곳에도 자유롭게 화장실과 주방 등 시설을 증설하는 것 역시 가능하다. SFA의 오배수 패키지 펌프는 뛰어난 기술력에 힘입어 70여개국에서 모두 800만대이상 판매되고 있다. 이미 세계에서 신뢰도 높은 ‘펌프 솔루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는 것이 SFA Korea 관계자의 설명이다.

가정 내 화장실·세탁실을 추가하거나 사무실 내 탕비실, 상업시설 내 주방·샤워실을 만들려 할 때, 큰 공사를 감당할 여건이 안 되는 장소, 공사 시간과 비용이 부족한 경우에 유용하다. SFA 오배수 패키지 펌프는 급수시설과 콘센트만 있다면 실내 어디든지 간단한 시공만으로 배수 솔루션을 설치할 수 있다.

구매 후 2년간 제품 품질을 보증하며 보증기간 이후에도 SFA Korea를 통한 직영 A/S도 받을 수 있다. SFA Korea는 이번 박람회에서 샤워기와 세면대로 모두 연결할 수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의 하수펌프 사니샤워+(Sanishower+)를 선보인다.

또 벽 배관 양변기 및 세면대용 외장형 펌프인 사니탑 업(Sanitop UP), 4개의 유입구와 원거리조작이 특징인 리프팅스테이션 사니큐빅원(Sanicubic 1 WP) 등 제품도 소개한다.

한편 2024 코리아빌드는 홈페이지에서 오는 20일까지 사전 등록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빌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