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사전예약 완판’ 무료 색상교체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출시
12가지 컬러 조합 가능…업그레이드된 기능에 2년마다 바디 패널 무료 교체
정진성 기자
goodnews@megaeconomy.co.kr | 2024-03-25 09:00:57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현대렌탈케어의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이 총 12가지 컬러 조합이 가능한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을 25일 전격 출시했다.
앞서 진행된 사전 예약판매 역시 성공적으로 완판돼 이번 공식 출시되는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모델에 대한 고객들이 호응이 기대된다.
우선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는 고객이 직접 컬러 조합을 정할 수 있는 커스텀 프로그램이 적용돼 총 12개 색상을 조합할 수 있다. 헤드는 ▲버터 옐로우 ▲세이지 그린 ▲프로스트 그레이 등 모두 3개 컬러다. 바디는 ▲버터 옐로우 ▲세이지 그린 ▲프로스트 그레이 ▲미드나잇 블루를 포함해 총 4가지다. 헤드 1개 색상과 바디 1개 색상을 골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을 구매하면 업계에서 최초로 렌탈 기간 정수기 바디 색상을 무료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받게 된다. 또 2년 주기로 바디 패널을 무료로 교체해주며 고객이 4가지 바디 패널 색상 가운데 1개 색상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100℃ 초고온수 출수로 냉수부터 고온수까지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다. 45℃와 75℃·85℃·100℃ 등 4가지로 온수 조절이 가능하며 초고온수 100℃ 기능으로 각종 국물 요리, 즉석라면 등 간편식을 조리할 수 있다. 이 밖에 젖병과 식기류에 대한 소독도 가능하다.
탑재된 음성 안내 기능으로 정수기 사용·상태 등 기능 관련 사항을 음성으로 확인하게 된다. 오류 안내에서 소리 크기 조절, 살균 시작·완료가 안내되며 무음모드 역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출수구가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쉽다는 점에서 파우셋 전체를 정기적으로 새롭게 교체해줘 언제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UV LED 기술이 적용돼 유해 세균을 없애고 24시간마다 물이 흐르는 유로를 자동 세척하는 유로 클린 기능, 필요한 만큼 추출하는 5단계 정량추출 기능, 퓨어 카본 블록 필터와 복합 나노 트랩 필터 등 강력한 퓨어 필터 시스템이 적용됐다.
지난 3월18일부터 23일까지 6일간 진행된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 사전예약은 오픈 직후 1차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인기를 모았다.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다이렉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을 보여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딜라이트는 12가지 색상 조합이 가능한 만큼 제품을 고르는 재미도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나의 주방에 맞는 나만의 정수기를 만나보길 바란다”며 “다음 달에는 무전원 직수형 정수기와 얼음 정수기까지 딜라이트 시리즈를 순차로 선보여 정수기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