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버스, 건강상담에 음료까지 즐기는 프리미엄 ‘건강 카페’ 오픈
전문 영양 상담사 통해 개인 건강 상담 및 맞춤형 건기식 추천
최낙형
webmaster@megaeconomy.co.kr | 2021-02-08 15:10:47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는 건강 상담은 물론 건강 음료와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카페 소버스'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카페 소버스’는 편안한 휴식 공간과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건강 카페를 컨셉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일상 속에 더욱 밀접하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했다.
서초구 본사 1층에 위치한 ‘카페 소버스’에서는 커피 종류와 디저트를 판매하며, 2층에서는 건강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영양상담센터도 운영한다.
전문 영양 상담사와의 1대1 상담을 통해 건강 상태를 진단하고,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한국솔가와 소버스 건강기능식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추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페 소버스’ 오픈을 기념해 3월 말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인증을 하면 음료 전 품목을 30%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소버스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다양한 현대인들의 건강 고민에 귀 기울이고 건강 정보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을 조성했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