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팽현숙 vs 이봉원’ 맛 대결 2차전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1-19 15:09:50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홈앤쇼핑이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은 ‘팽현숙 VS 이봉원’ 맛 대결을 다시 선보인다.
홈앤쇼핑은 지난 11월 첫 방송 이후 높은 관심을 끌었던 해당 콘셉트의 2차 방송을 오는 20일과 21일 이틀간 오후 5시 40분에 걸쳐 라이브로 진행한다고19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각 출연자의 대표 메뉴를 앞세워 완성도를 겨루는 형식으로 구성됐다. 20일에는 팽현숙의 소곱창전골이 소개된다. 진한 국물의 풍미와 곱창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조화를 이루며, 사누끼 우동사리 2팩을 함께 구성해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
21일 방송에서는 이봉원의 ‘바름원 차돌짬뽕전골’이 공개된다. 짬뽕 특유의 시원한 맛은 살리면서도 자극적인 요소를 줄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기름기를 최소화하고 고기 육수 기반의 한식 스타일 소스를 적용했다.
방송과 연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해당 상품을 각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한 고객은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경품은 각 프로그램당 홈앤쇼핑 적립금 50만 원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추운 겨울철 집에서도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두 가지 전골 메뉴를 준비했다”며 “진한 국물이 매력적인 곱창전골과 시원하고 깔끔한 차돌짬뽕전골 가운데 선택하는 재미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