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브(Abib), 망그러진 곰과 만났다... 올리브영x망그러진 곰 콜라보 참여
정진성 기자
goodnews@megaeconomy.co.kr | 2026-01-26 14:57:29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비워서 채운 완벽함’을 슬로건으로 피부 본연의 무결점 상태를 지향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브(Abib)가 올리브영과 망그러진 곰 콜라보 캠페인에 참여해, 여행 갈 때 함께하면 더욱 좋은 구성의 ‘망곰 에디션’을 선보인다.
| ▲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브(Abib)
이번 콜라보 에디션은 망그러진 곰 특유의 귀여운 디자인을 적용하고, 여행 시 활용도가 높은 휴대용 패드 케이스와 러기지 택 증정품을 함께 구성해 실용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망그러진 곰과 함께한 이번 아비브 에디션은 아비브의 인기 제품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패키지 전면에 망그러진 곰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기획 구성은 ▲어성초 흔적 에센스 패드 70매+70매(망곰이 패드 케이스 증정) ▲어성초 테카 캡슐 세럼 50ml+50ml(망곰이 러기지 택 증정) ▲약산성 pH 시트 마스크 어성초/부활초 핏 5+1매 ▲껌딱지 시트 어성초 스티커 5+1매로 마련됐다.
‘어성초 흔적 에센스 패드’는 리뉴얼 10개월 만에 ‘2025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한 인기 제품으로, 고효능 트러블 에센스 250ml를 그대로 담아 강력한 트러블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함께 증정되는 휴대용 패드 케이스는 여행이나 외출 시 패드를 소분해 사용하거나 작은 소품을 넣어 가지고 다닐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어성초 테카 캡슐 세럼’은 진정 캡슐이 함유되어 초기 트러블부터 흔적까지 집중 케어가 가능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이 특징이다. 망그러진 곰 디자인을 적용한 러기지 택은 여행 가방에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약산성 pH 시트 마스크 어성초/부활초 핏’은 피부에 가장 가까운 pH 수치로 민감 피부도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마스크팩이다. ‘껌딱지 시트 어성초 스티커’는 초밀착 극세사 시트가 얼굴에 빈틈없이 밀착돼 단 10분 만에 즉각 진정 케어를 돕는다.
아비브는 이번 콜라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2월 1일부터 다양한 올리브영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한 달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5일 저녁 6시에는 올영라이브를 통해 콜라보 에디션 전 제품을 최저가로 선보이고 다양한 추가 증정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비브 관계자는 “아비브와 올리브영의 주요 타깃인 2030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여행 시 간편하게 챙겨갈 수 있는 실용적인 증정품과 망그러진 곰의 귀여움을 함께 담은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망곰과 함께하는 여행 필수 추천템으로, 2월 한 달간 진행되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