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베름, 포스트바이오틱스 전문 ‘한국베름 공식몰’ 열어
이석호
sm160701@naver.com | 2021-04-30 14:53:01
포스트바이오틱스 전문기업 한국베름(대표 한권일)이 ‘한국베름 공식몰'을 열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균체성분 및 대사산물이다.
한국베름은 30여년간 포스트바이오틱스만을 집중 연구해온 전문기업으로, 포스트바이오틱스 전문 쇼핑몰인 '한국베름 공식몰'을 통해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한국베름은 포스트바이오틱스의 효능효과를 유지하며 오랫동안 저장하거나 제품화하기가 용이한 기술을 연구해 왔다. 음료, 스낵, 분말, 필름형제품, 젤리 등 다양한 식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화장품 및 비누 등 화장품에도 적용하고 있다.
이번 공식쇼핑몰 오픈과 동시에 가정의 달을 기념하는 ‘사랑의 선물꾸러미’ 이벤트는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상당의 선물꾸러미가 제공되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상당, 15만 원 이상 구매 시 10만 원 상당, 2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5만 원 상당의 선물꾸러미가 제공된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한권일 한국베름 대표는 "최근 사람, 동물, 생태계 등의 건강이 모두 상호의존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원헬스(One Health) 개념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앞으로 한국베름 공식몰을 통해 원헬스(One Health) 개념에 걸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