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4’ 팝업스토어 연다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1-23 14:52:10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푸마가 러닝화 신제품 ‘디비에이트 나이트로(Deviate NITRO) 4’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푸마는 24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 38에서 ‘푸마 러닝 베이스캠프’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지난 1월 23일 출시된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4(디나 4)’와 오는 2월 12일 출시 예정인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엘리트 4(디나엘 4)’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 [사진=푸마]

 

팝업스토어는 1층과 지하 1층으로 구성됐다. 1층에서는 ‘디나 4’ 전시를 중심으로 핵심 기술을 소개하고, 2026시즌 푸마 러닝 컬렉션 주요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디나 4’를 착용하고 팝업 외부 공간을 직접 달려볼 수 있는 트라이얼 서비스도 제공된다.

 

지하 1층에서는 국내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디나엘 4 런칭 에디션’을 정식 출시 전 최초 공개하며, 팝업 방문객을 대상으로 현장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실내 트랙에서는 러닝 체험을 통해 착화감과 퍼포먼스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026년 러닝 목표를 설정하는 위시 태그 만들기, 포춘 쿠키를 활용한 새해 러닝 운세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제품 소개를 넘어 러너들이 새해 러닝 목표를 다짐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이라며 “특히 팝업 방문객 한정으로 진행되는 ‘디나엘 4 런칭 에디션’ 프리오더에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4’ 시리즈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주요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엘리트 4’는 2월 12일 국내 한정 수량으로 첫 번째 드롭이 진행될 예정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