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어린이 예술투어 ‘아티즈 어드벤처’ 론칭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1-27 14:43:43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아트투어 프로그램 ‘아티즈 어드벤처(ARTiZ ADVENTURE)’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아티즈 어드벤처는 호텔 내 예술 작품을 감상하고 창작 활동을 체험하는 어린이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 [사진=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해당 프로그램은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와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운영된다. 각 호텔에서는 총 7점의 주요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형태로 투어가 구성된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오는 2월 7일부터 매주 토·일요일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만 5세부터 11세까지 어린이를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운영되며, 회차당 5~10명 규모로 진행된다. 

 

대표 작품으로는 반복되는 패턴과 색채로 시각적 몰입감을 제공하는 쿠사마 야요이의 ‘Great Gigantic Pumpkin’과 관계와 감정을 주제로 한 카우스(KAWS)의 ‘Together’ 등이 포함됐다.

 

아티즈 어드벤처와 연계한 객실 패키지도 출시됐다. 투숙 인원은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기준이며, 프로그램 참여 인원은 선택할 수 있다. 오후 2시 얼리 체크인과 사우나, 수영장, 원더박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투숙 기간은 2026년 2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토·일요일에 한해 적용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2월부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2016~2020년생 어린이를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최대 8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데미안 허스트의 ‘The Last Supper’, 데이비드 호크니의 ‘The Arrival of Spring’, 이우환의 ‘Relatum – Infinity Lake’ 등 작품이 투어에 포함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객실 패키지 구매 고객 모두가 아티즈 어드벤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아티즈 어드벤처는 어린이에게 예술적 감수성과 창의력을 키우는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부모에게는 휴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라며 “복합리조트 기업으로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