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와 지역 창업가 지원에 협력
김형규
hgkim@megaeconomy.co.kr | 2023-06-11 16:58:46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SK브로드밴드는 강원도 춘천시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본원에서 '강원지역 로컬 크리에이터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로컬 크리에이터는 지역 문화·관광·자원 등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모델을 접목해 지역 문제를 해결·혁신하고 가치를 만들어내는 창업가를 뜻한다.
SK브로드밴드‧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는 업무협약에 따라 강원지역 로컬 크리에이터들의 인지도 제고를 통한 사업 활성화를 지원한다. 이에 따라 지역 창업가들은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제품‧매장을 직접 홍보할 수 있다.
B tv 우리동네광고는 지역 소상공인이 TV 광고를 통해 제품이나 매장을 홍보할 수 있는 맞춤형 광고 서비스다.
시·구 등 상대적으로 넓은 지역이 대상인 기존 광고와 달리 동 단위로 광고를 송출해 소상공인들도 경제적인 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게 SK브로드밴드의 설명이다.
웹사이트에서 사진‧문구만 넣으면 누구나 쉽게 광고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B tv의 다양한 방송 채널에서 광고를 만날 수 있다.
박지수 SK브로드밴드 지역광고 담당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강원지역 우수한 창업가들이 수도권 등 다른 지역으로 널리 소개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