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모나용평 스키장에 ‘바른어묵’ 팝업 열어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1-21 14:33:47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원F&B가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모나용평 스키장에 ‘바른어묵’ 팝업스토어를 연다. 

 

동원F&B는 21일 겨울철 스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체험형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모나용평 내 복합 문화 공간인 드래곤프라자에 마련됐다. 매장에서는 바른어묵을 비롯해 새우하가우, 샤오롱바오 등 동원 딤섬 제품과 ‘더블크런치 치킨’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인다. 

 

▲ [사진=동원F&B]

 

이와 함께 추첨 이벤트와 포토 부스 등으로 구성된 브랜드 체험존을 운영해 방문객들이 자연스럽게 동원F&B의 제품과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바른어묵 팝업스토어는 오는 3월 15일까지 운영된다.

동원F&B는 지난해부터 스키장과 해양 리조트 등 문화·레저 공간을 중심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체험형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향후에도 다양한 공간에서 소비자 접점을 넓히며 브랜드 인지도와 친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국내를 대표하는 어묵 브랜드 ‘바른어묵’과 국내 최대 규모의 스키장을 갖춘 모나용평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종 산업과의 유연한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