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비티샴푸’, 네이버 강세일서 최대 26% 할인… 샴푸 카테고리 1위 기념 프로모션
주영래 기자
leon77j@naver.com | 2025-11-28 14:33:17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ST 연구진이 개발한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샴푸’가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약 2주간 네이버 강세일에서 전 제품을 최대 26% 할인 판매한다.
‘그래비티샴푸’는 출시 초기부터 화제를 모으며 올리브영, 일본 라쿠텐 등 입점 채널마다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해 왔다. 최근 네이버 샴푸 카테고리에서도 1위를 달성했으며, 28일 기준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할인전은 네이버가 연말 쇼핑 수요에 맞춰 진행하는 강세일 행사에 맞춰 기획됐다.
대표 제품인 ‘그래비티 헤어리프팅 샴푸 엑스트라 스트롱’은 KAIST 특허 성분 ‘LiftMax 308™’을 고함량으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임상 결과 1회 사용만으로 모발 굵기 6.27% 개선, 헤어 볼륨 140% 증가가 확인됐으며, 2주 사용 시 모발 빠짐이 약 70% 감소하는 등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그래비티샴푸’는 KAIST 연구진이 설립한 폴리페놀팩토리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로, 출시 이후 빠른 속도로 판매량이 증가해 2024년 출시 이후 18개월간 누적 165만 병 판매를 기록했다.
엄성준 그래비티 영업이사는 “가을·겨울철 탈모 고민이 늘어나는 시기에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며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가진 소비자에게 효과적인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과학 기반의 제품력을 많은 고객이 접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과 접근성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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