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웨딩페어 참여…더블 마일리지 혜택 제공

정호 기자

zhdyxp56@gmail.com | 2026-02-19 14:31:06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롯데백화점 웨딩페어에 참여해 예비부부를 위한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웨딩페어는 2월 20일부터 3월 2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혼수 프로모션이 마련된다. 

 

▲ <사진=시몬스>

 

행사 기간 기존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이 전국 28개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두 배를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이 제공된다. 다만 지난해 7월 이후 가입 승인된 신규 회원은 일정 구매 조건을 충족해야 동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시몬스가 진행 중인 ‘홈 스위트 홈(Home Suite Home)’ 프로모션도 함께 적용된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과 최상위 라인을 포함한 주요 제품을 합리적인 조건에 제안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퇴근 이후 수령이 가능한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최근 선보인 프레임 신제품 6종도 행사 기간 만나볼 수 있다. 이 가운데 ‘하우티’는 트윈슈퍼싱글 사이즈 구조를 적용해 독립적인 수면 환경과 공간 활용도를 동시에 고려한 제품으로, 맞벌이 부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수요를 겨냥했다.

 

시몬스 측은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UL 그린가드 골드 인증 등 안전·환경 기준을 충족하는 품질 관리 체계를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