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설 앞두고 ‘효도위크’ 선물 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1-28 14:27:24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설 연휴를 앞두고 명절 선물 수요 공략에 나섰다. 

 

웰메이드는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세정그룹]

 

이번 기획전은 ‘효도위크 with 웰메이드’를 테마로 진행한다. 국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INDIAN)과 여성복 데일리스트(DAILIST)의 대표 상품을 구성했다.

 

인디안은 보온성과 활용도를 동시에 갖춘 니트웨어를 중심으로 데일리룩에 적합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울 소재에 워셔블 기능을 적용한 폴로넥 니트와 셔츠를 레이어드한 듯한 더블 카라 니트는 별도의 스타일링 없이도 단정한 인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심플한 디자인부터 아가일 패턴, 집업 스타일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마련했다.

 

데일리스트는 캐시미어 니트 라인업과 함께 한겨울부터 간절기까지 활용 가능한 아우터를 준비했다. 폭스후드 다운과 니트 카라 덕다운은 보온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캐주얼한 일상복부터 격식 있는 자리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베이지 톤의 반팔 퀼팅 패딩은 레이어드 스타일링에 용이해 초봄까지 착용 가능한 실용 아이템으로 꼽힌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부모님과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실용성과 품질을 고려한 선물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소재와 완성도에서 차별화된 웰메이드의 ‘잘 만든 옷’으로 의미 있는 명절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