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Car케어' 오픈 1주년 맞이 이벤트 진행

신승민 기자

shin-sundae@megaeconomy.co.kr | 2025-07-25 14:27:24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삼성화재는 지난해 7월 오픈한 모빌리티 일상생활 서비스 'Car케어'가 오픈 1주년을 맞이했다고 25일 밝혔다.

 

▲ [사진=삼성화재]

'Car케어' 서비스는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삼성화재의 전국 정비네트워크를 활용한 차량관리 통합 서비스와 함께 주유, 주차, 세차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엔진오일 가격 표준화를 통해 'Car케어' 플랫폼에서 엔진오일 교체 가격을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진행중인 할인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전문 탁송 업체를 통한 차량 정기검사, 정밀진단, 엔진오일 교체를 대행하는 픽업&딜리버리 신규 서비스도 런칭했다.

 

삼성화재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8월 한달간 ▲엔진오일 교체 2만원 할인, ▲정기검사대행 2만원 할인 외에도 추가로 8월 1일부터 15일까지는 차량스캔을 포함한 25개 항목을 점검하는 ▲정밀진단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초대 이벤트를 통해 초대받은 친구가 'Car케어' 가입 시 초대자에게 애니포인트 3000p를 지급하며, 애니포인트는 보험료를 납입하거나 전용 포인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어느덧 오픈 1주년을 맞이했다"며 "차량관리는 물론 금융, 여행 등 다양한 제휴 혜택 및 서비스 확대를 통해 고객의 일상과 함께 하는 플랫폼으로 지속 발전하겠다"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