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새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 론칭...9년 만에 바꿔
이사 입주민에게 웰컴팩‧사전점검키트 제공
김형규
hgkim@megaeconomy.co.kr | 2021-11-11 14:25:36
포스코건설이 11일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작년에 리뉴얼된 더샵의 철학‧디자인과 통일감 있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지난 9년간 사용해오던 서비스브랜드 ‘온마음서비스’를 ‘블루엣’으로 변경했다.
블루엣은 수레국화와 같이 파란색 꽃을 피우는 식물을 뜻한다. 소중한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포스코건설은 블루엣 론칭에 맞춰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친환경 키트 제작 등 ESG와 연계한 입주민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한다. 문화강좌‧체험학습 등 입주민 생활 만족 서비스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기반 하자보수 시스템을 개선해 고객의 편의성도 증대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이사 날 바쁜 고객을 위해 생수‧쓰레기봉투 등이 담긴 웰컴팩과 입주민 사전점검을 돕기 위한 사전점검키트 제공 등 입주초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입주 후에는 입주민 편의를 위한 카트 공유 서비스, 에어컨실외기·렌지후드·주방배관 클린서비스 등 ‘블루엣’만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스코건설은 직원의 자긍심과 책임감을 높이기 위해 입주 지원 직원을 ‘블루엣 매니저’, AS기사를 ‘블루엣 엔지니어’, CS센터직원을 ‘블루엣 프로’로 호칭 변경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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