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여행 성수기 '가고시마' 항공·숙소 할인

정호 기자

zhdyxp56@gmail.com | 2025-10-21 14:24:21

[메가경제=정호 기자] 여기어때가 일본의 대표적인 소도시 여행지 '가고시마' 상품을 대대적으로 할인한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가고시마 항공권과 숙박 상품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 <사진=여기어때>

 

인천과 가고시마를 오가는 항공권은 3만원 할인하고, 숙소 예약 시 사용하는 총 10만원의 쿠폰 묶음을 발행한다. 숙소 쿠폰은 다른 이벤트와 동시에 적용할 수 있어 효용이 높다. 숙소 쿠폰 사용 기간은 다음달 19일까지로, 여기어때가 보유한 모든 가고시마현의 숙소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가고시마는 일본 규슈 남단에 위치해, 인천에서 약 1시간 35분을 비행하면 도착하다.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야쿠시마와 아마미 군도, 도쿠노시마 등 섬이 많고, 가을이면 단풍이 화려해 현지인의 방문도 이어지는 매력적인 여행지다. 또, 도심에서 페리로 15분이면 웅장한 풍경을 자랑하는 활화산 ‘사쿠라지마’에 닿고, 가고시마 라멘 등 먹거리도 풍성해 여행객에게 호평을 받는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가고시마는 단풍 절경과 고즈넉한 분위기 덕분에 가을이면 여행객 관심도가 급증하는 지역”이라며 “이달부터 26일부터 가고시마 직항 노선이 매일 운항돼 주말을 활용해 가볍게 다녀올만큼 접근성이 굉장히 좋다”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