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붕괴3rd 8.5 버전 업데이트
엘리시아의 신규 S급 슈트 추가
발키리·블라스트 신규 코스튬 등 획득
이상원 기자
sllep@megaeconomy.co.kr | 2025-10-24 14:23:23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붕괴3rd에서 8.5 버전 ‘사랑은 빛과 함께’를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8.5 버전에서는 엘리시아의 신규 S급 슈트 ‘안녕♪ 사랑의 엘프♥’가 등장하며, 테마 이벤트 ‘집결! 청춘의 꿈’과 메인 스토리 ‘믿음의 빛 아래서’도 추가된다.
‘안녕♪ 사랑의 엘프♥’는 성진 속성 캐릭터로 가벼운 발걸음으로 춤을 추며 활로 적을 물리치고, 작은 사자를 소환해 적에게 빙결 원소 대미지 4연격을 날릴 수 있다.
그녀는 별의 고리 분야·천연의 잔의 가호를 받아 경계 공명과 별그림자 동행을 동시에 가지며, 별의 폭발 기간 해당 특성을 활성화하면 경계 공명 표식을 발동해 추가 대미지를 가하거나 그림자 하인이 되어 공격한다.
다시 찾아온 성 프레이야 학원과 황금 정원의 연합 이벤트 ‘집결! 청춘의 꿈’에서는 키아나가 사랑의 사자에게 숙제와 시험이 없는 즐겁고 편한 학원 생활을 하고 싶다는 소원을 빌고, 그녀를 위해 엘리시아가 준비한 특별한 하루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임무 완료 시 이벤트 코인을 획득하게 되며, 상점에서 발키리·블라스트 신규 코스튬 ‘천재 대마왕’, 수정, 소스 프리즘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메인 스토리 제2부 10장 EX ‘믿음의 빛 아래서’에서 칠술과 작별 인사를 나누고 레일라를 직면한 드림시커가 자신의 결심을 확인하고 레일라의 힘을 흡수한다.
이후 드림시커가 새로운 도시에서 세나디아와 재회하는 이야기가 전개되며, 메인 스토리 콘텐츠에 참여하면 수정, 드림시커 칩, 소스 프리즘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로그인 이벤트 참여 시 장비 보급 카드 10장, 성흔 선택 상자, 프리즘 성흔 강화 티켓 1장, 수정 등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버전 초반부 누적 로그인 이벤트에서는 ‘진아·인간의 율자’, ‘진리의 율자’ 해당 랭크업 인장 등 보상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S급 캐릭터 선택 상자와 보급 선택 상자 3개 등이 지급된다.
아울러 오는 27일부터 축제 보급이 교대로 개방돼 이벤트 기간 게임 로그인만 해도 축제 캐릭터 10연차 보급 쿠폰 총 2장을 획득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