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여름 패션 아울렛 '최대 80% 할인'

김형규

hgkim@megaeconomy.co.kr | 2023-08-13 14:23:26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쿠팡은 여름철 패션 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80% 할인가에 제공하는 대규모 아울렛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여름철 성수기를 피해 늦은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상품 소진 시 종료된다.
 

▲ [이미지=쿠팡]

 

이번 행사는 여성‧남성 의류와 아동 의류, 언더웨어‧홈웨어, 가방‧잡화, 액세서리 등 수천 개의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 각 카테고리 내에서도 상품을 종류에 따라 세분화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더했다는 게 쿠팡의 설명이다.

여성 의류 카테고리에서는 휴가지에 어울리는 드레스부터 출근용 블라우스와 셔츠, 초가을까지 부담 없는 반바지 등 다양한 여름철 패션을 판매한다.

남성 의류 카테고리에서는 휴가철과 일상에서 모두 편히 즐길 수 있는 반팔티와 셔츠, 청바지 등을 준비했다. 여성‧남성 의류는 5000원대부터 시작하며 성장이 빨라 오래 입기 어려운 아동 의류는 3000원대부터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디다스, 아식스, 나이키, 퓨마, 리복 등 인기 스니커즈 브랜드 제품도 최대 80% 할인가로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올여름 패션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패션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제공한다"며 "할인율이 높은 만큼 상품들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어 막바지 휴가를 준비 중이거나 남은 여름을 위한 패션 상품을 찾는 분들은 서두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